티스토리 뷰

봄 꽃 보면서 달려볼까? 서울 시내 자전거 라이딩 코스 추천

 

싱그러운 봄 햇살 아래 만개한 봄꽃들이 절경을 이루는 요즘!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내기에는 아까운데요. 오늘 <삼성생명 블로그L>에서는 아름다운 봄 경치를 즐기며 운동까지 할 수 있는 자전거 라이딩 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전거가 없어서 망설여지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손쉽게 자전거 대여까지 할 수 있는 서울 시내 자전거 라이딩 코스를 지금부터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자전거 라이딩 코스 1. 성동구 뚝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자전거 라이딩 코스는 성동구 뚝섬 한강공원입니다. 뚝섬은 자전거 라이딩 코스가 아니라도 아름다운 한강의 경치로 4계절 내내 사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

 

뚝섬 자전거

 

7호선 뚝섬유원지역 2번, 3번 출구로 나오면 자전거 대여점이 있는데요. 1시간에 1인용(아동용) 3,000원, 2인용(고급형) 6,000원 이용요금을 낸 뒤 신분증을 맡기면 자전거를 대여하실 수 있답니다. 단, 시간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는 점! 명심하세요.^^

 

뚝섬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타며 봄기운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강 유원지를 즐기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이번 짧은 봄이 끝나 기 전 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롭게 한강의 절경을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자전거 라이딩 코스 2. 동작구 보라매 공원

보라매공원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자전거 라이딩 코스는 동작구에 위치한 보라매 공원입니다. 보라매 공원은 아름다운 경치 속에 이어지는 산책로와 호수, 오래된 비행기들을 전시해 놓은 에어파크, 암벽등반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보라매공원 자전거대여

 

신분증만 맡기면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자전거 대여소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자전거라이딩코스

 

주말이면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곤 합니다. 특히 봄꽃이 만개하는 요즘에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돌아오는 주말에 별다른 스케줄이 없으시다면 보라매 공원만의 아름다운 경치와 자전거, 암벽등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자전거 라이딩 코스 3. 동대문구 장안동

중랑천 자전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자전거 라이딩 코스는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동대문구민 체육센터입니다.

 

서울자전거 따릉이

 

이곳에서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울자전거 따릉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이나 모바일 어플로 회원가입 후 이용권을 구매하면 저렴하게 원하는 시간에 자전거를 타실 수 있답니다.

 

중랑천 뚝방길

 

육교를 통해 자전거 대여소 건너편으로 향하면 중랑천 뚝방길을 따라 봄꽃들이 만개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농구, 배드민턴, 족구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건강한 야외 활동과 함께 봄나들이를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봄 경치를 느끼며 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코스 몇 군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전거를 탈 때는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라며 행복하고 건강한 봄 되시길 <삼성생명 블로그L>이 응원할게요! ♡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 수령액 알아보기 리크루팅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