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 현장!

 

6월 20일 서초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5월 13일 삼성생명 휴먼센터에서 수많은 예비 화가들의 열기가 가득했던 본선대회가 열렸었는데요. 그만큼 시상식 현장에서 수상자들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답니다. 지금부터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 현장을 공개할게요!

 

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대회는 문화체육관광부, 홍익대, 이화여대, SADI(삼성디자인교육원)등에서 후원하며 올해까지 누적 참가자 수만 541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청소년 공모전인데요.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37회 우수작품들과 역대 수상자들의 작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답니다.

 

삼성생명 미술작품 공모전

 

초등, 중등, 고등 부문별로 제37회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영광의 수상작들이 전시되었는데요.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함께 수상자들의 인터뷰와 가족들과 함께 본인의 작품 앞에서 기념 촬영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대상

 

삼성생명 김창수 사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제37회 삼성생명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최고의 영예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은 고등부 대상을 수상한 전세림 학생(부산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이 차지했으며, 중등부 대상에는 류효정 학생(서울 영동중학교 1학년), 초등부 고학년 대상과 저학년 대상에는 윤유빈 학생(수원 천일초등학교 4학년)과 오지석 학생(서울 반원초등학교 2학년)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답니다.

 

부문별 시상

 

이 외에도 부문별로 금상 8명을 비롯해 은상 12명, 동상 11명에 대한 대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요. 긴장된 모습으로 부모님의 손을 꼭 붙잡고 나오는 초저부 학생들의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

 

삼성생명 미술대회

 

시상식이 끝난 후에는 수상자와 가족들을 비롯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을 찾아주신 귀빈 분들과 수상작을 함께 감상하며 본인의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짧은 작품 소개 인사말 속에서도 수상자들의 대한 자부심과 미술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편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시민청 갤러리에서 열리는 올해 공모전 수상자와 문화∙예술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역대 수상자가 함께 한 합동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

 

 

제37회 미술작품 공모전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비록 수상은 못하셨지만 대회에 참여하신 모든 청소년 분들의 밝은 미래를 삼성생명이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