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월은 선물 준비하는 달 엄선한 선물리스트


설선물, 졸업선물 고민은 엄선한 선물리스트로 해결

선물 챙기는 DNA없는 분들은 주목!

고르는 기쁨까지 추가되는 즐거운 선물 준비


여행은 떠날 때보다 준비하는 과정이 더 즐겁다고 하지요? 선물하기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선물을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선물을 고르면 그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그런데 어떤 선물이 적당할지, 어떤 것이 더 필요한 선물이 될지 고민하지 않을 수 없지요.

요즘엔 물건이 부족하기보다는 넘쳐나는 환경이라, 혹여 쓸모없는 물건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큰 고민없이 현금을 선물로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아졌고요. 현금 선물보다 한 발짝 나아간 선물은 다름 아닌 보험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상품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지요.

평생 나와 함께 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보험 선물도 한번 계획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날, 졸업, 발렌타인 데이 등 유독 행사가 많은 2월,

선물 고르는 기쁨으로 꽉 채워 보시길 추천합니다. 에디터 엄선 선물리스트도 살짝 참고하시고요.

그럼 설선물, 졸업선물 고민은 엄선한 선물리스트로 해결해볼까요?


 틀에 박힌 설 선물은 이제 그만 주방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함을 선물해 보자!


주방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함, 찜기


설 선물은 고민 없이 시중에 나와 있는 선물세트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랬더니 명절날 똑같은 선물 박스가 나란히 놓여 있기도 하고, 같은 종류가 여러 개 쌓이기도 하면서 선물의 의미가 퇴색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설에는 조금 특별한 선물세트를 고려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번에 에디터가 엄선한 선물은 친환경 주방도구입니다.

환경호르몬이나 유해물질에 대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냄비, 도마, 뒤지개, 찜망 뿐 아니라 곰 발바닥 모양의 식판도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 선물로 주면 아주 환영받을 만한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무언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트 넘치는 졸업 입학 선물로 제격 어른들이 더 탐내는 문구세트

어른들이 더 탐내는 문구세트 10종 지워지는 볼펜 프릭션


졸업과 입학은 새로운 시작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누군가는 처음으로 학교라는 곳을 다니게 되고, 누군가는 학교를 떠나 새로운 삶의 장으로 진입합니다. 그래서 졸업과 입학 선물은 시계나 가방, 옷부터 신발까지 어떤 아이템을 선물해도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어서 고르기가 상대적으로 쉬운 것 같아요.


이번에 에디터가 엄선한 졸업 입학 선물은 조금은 독특한 문구세트입니다.

먼저 지워지는 볼펜인데요. 젤펜처럼 필기되는 제품으로 뒤쪽 지우개로 지우면 깨끗하게 지워지는 신기방기한 볼펜이랍니다. 연필로 쓰기엔 흑연이 묻어나고, 볼펜으로 쓰면 화이트가 필요할 경우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블랙, 레드, 블루, 라이트그린, 오렌지, 핑크, 스카이블루, 바이올렛, 블루블랙 총 10가지 세트로 선물이 가능합니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선물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발렌타인 데이를 밝히는 소리 나는 촛불 하나뿐인 연인을 위한 독특한 캔들


발렌타인데이를 밝히는 소리나는 촛불


마케팅 상술이라고 외면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그냥 지나치면 섭섭하죠. 요즘엔 사랑하는 사람에게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에게도, 친구에게도, 부모님에게도 사랑과 정성을 담아 초콜릿 한 상자를 건네는 것이 보통입니다. 퇴색했다고는 하지만 수제 초콜릿과 함께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손길들이 어딘가에 분명히 있겠죠? 이때, 초콜릿과 함께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뭘까 생각해 보다가, 이 캔들을 발견했습니다.

특허받은 심지, 십자 형태의 플러스윅을 사용하여 깨끗하게 태워지며 심지가 타면서 ‘타닥타닥’ 장작 타는 듯한 자연의 소리를 내는 특이한 캔들입니다.

또 뛰어난 탈취 작용으로 냄새를 없애줄 수 있어 홈 데코뿐만 아니라 집들이 선물로도 사랑받는 제품이지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각, 청각, 후각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캔들을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공유하기 링크
T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