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신부입장 신부 장인어른


‘당신의 인생을 따라 손을 내주는 보험’ 인생금융 본편 광고 스토리


지난번 ‘당신의 인생을 따라 손을 내주는 보험’ 인생금융 종합편 광고 스토리에 이어서 본편 광고 스토리 3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험이 결혼합니다!”의 결혼편, “보험이 첫 출근합니다!”의 출산편,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험이 교대근무합니다!”의 은퇴편입니다. 그렇다면 대체 보험이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다는 것인지 지금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만나보도록 할게요!




보험이 결혼합니다


신랑 신부 결혼 반지 서약 축하


신랑과 신부, 서로 다른 두 인생이 만나 하나가 되는 순간, 결혼은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 중 하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은 세상 그 무엇보다 큰 축복인 동시에 그만큼 큰 책임감을 수반하게 되는데요. 배우자와 평생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은 곧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서로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의미하겠죠?


그런 마음을 지켜주기 위해 삼성생명 인생금융이 함께합니다. 보험이 있다면 예측 불가능한 인생에서 가족의 앞날에 대한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인생금융 결혼편’ 광고에서는 서로 다른 인생이 만나 한 가족이 되는 순간, 보험도 하나가 되어 가족을 지켜드리겠다는 삼성생명의 다짐을 희망차게 담았습니다^^



보험이 첫 출근합니다


아기 승용차 베이비시트 하품 귀여움


‘이렇게 자그마한 아이가 이 험한 세상을 어떻게 헤쳐나갈까?’, ‘내 소중한 아이를 지켜주기 위해 내가 더 건강해야 할 텐데’ 소중한 내 아이가 세상에 태어나는 그 감격적인 순간, 작고 여린 아이를 품에 안은 부모의 마음 속에는 기쁨과 함께 걱정이 피어납니다.


그런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삼성생명 인생금융이 함께합니다. 아이가 태어나는 그 순간, 보험도 첫 출근을 해서 첫 일을 시작하는데요. 아이가 건강하게만 자라면 좋겠다는 부모의 마음, 아이를 위해 내가 더 건강해야겠다는 부모의 다짐을 담아 삼성생명은 고객과 고객의 아이를 지켜주기 위해 일합니다. ‘인생금융 출산편’ 광고에서는 소중한 가족을 건강하게 지켜드리겠다는 삼성생명의 약속을 위트 있게 그렸답니다!



보험이 교대근무합니다


가족 보험 손녀 축하 은퇴식


점점 길어지는 수명과 점점 빨라지는 은퇴 시점, 이 시대에 은퇴는 이제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가장에게 인생의 전반전이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해 온 기간이라면, 은퇴 이후의 후반전은 조금 더 나를 위한 삶을 찾게 되는 시기라고들 하는데요. 그렇기에 은퇴는 행복한 마침표인 동시에, 또 다른 근심의 시작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삼성생명 인생금융이 함께합니다. ‘인생금융 은퇴편’ 광고에서는 은퇴 후에도 변함없이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노후를 누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늘 든든하게 함께하는 삼성생명의 역할을 담았습니다!


긴 인생, 삼성생명이라면 같이 갈 만하지 않을까요?


할아버지 손녀 포옹 행복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고, 학부모가 되었다가, 은퇴를 하기까지.. 긴 인생에는 무엇보다 든든하고 안정적인 동반자가 필요한데요. 그렇기에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기 위해, 누구보다 진심을 다해 일하는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FC가 있습니다.

긴 인생, 이런 삼성생명이라면 같이 갈 만하지 않을까요? 인생금융 결혼편, 출산편, 은퇴편 광고를 통해 고객의 인생을 따라 일하는 삼성생명 인생금융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 1 2 3 4 5 6 7 8 9 10 ··· 5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