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현장 스케치


제 38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현장 스케치


올해로 38회를 맞이한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대회가 지난 5월 26일 삼성생명 휴먼센터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전국 초·중·고 수 많은 학생들의 열정으로 뜨거웠던 본선 대회 현장! 지금부터 삼성생명 블로그에서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휴먼센터 정문 공모전 현수막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은 국내 최고의 청소년 미술 대회인만큼 이른 아침부터 공모전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가족들로 붐볐는데요.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1981년부터 꾸준히 명성을 쌓아온 그 위상을 느낄 수가 있었답니다^^


삼성생명 휴먼센터 로비 포토존 접수처


대회 시작 전부터 1층 로비에서는 함께 온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포토존, 캐리커처 등 여러 부대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정의 달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본설 실기대회 오티 그리기 주제 선정


제 38회 삼성생명 미술작품 공모전은 전 대회와 다르게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그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지금의 내 꿈을 갖게 된 순간(이유)’로 그리기 주제가 선정되었습니다.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중계 설명


이번 대회에서도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중계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그림을 그리는 장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부모님들께 자녀가 그림을 그리고 있는 현장 모습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여 혼자 묵묵히 그림을 그리는 자녀 곁을 끝까지 응원할 수 있었답니다^^


인생금융 컨설턴트 상담 준비하기 우체통


또 본선대회가 열리는 동안 ‘인생금융 준비하기’ 코너에서는 인생금융 컨설팅이 진행되어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는데요. 한편 가정의 달인만큼 꿈을 담은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너도 준비되었습니다.


드로잉캡 테라리움 화분 솜사탕 부대시설


이 뿐만 아니라 삼성생명 휴먼센터 곳곳에서는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부대행사들도 마련되었습니다. 직접 그린 그림으로 모자를 만들어보는 드로잉캡 만들기, 다육 화분으로 인기가 높은 테라리움 화분 만들기가 많은 인기를 끌었고, 또 실내·외에 예쁜 캐릭터 솜사탕을 나눠드리는 행사도 함께 열렸습니다.


초등학생 그림 대회 본선 대회 작품


마지막으로 학생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는 참가자들의 열정은 정말 대단했는데요. 예선을 거쳐 올라온 본선 대회라는 말이 실감이 날 정도로 모든 참가자들이 뛰어난 실력을 뽐내 많은 분들이 놀랐었답니다.


고등학생 작품 그림 실력 스케치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6월 26일(화) 서초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리는데요. 과연 어떤 작품이 치열한 경쟁을 이기고 당선이 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 38회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 대회 현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결과를 떠나서 참가한 모든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미술에 재능을 가진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등용문으로써 함께하는 삼성생명이 되도록 꾸준히 실천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댓글
댓글쓰기 폼